491 |
[14권 5호] 감정노동이 직무스트레스 및 감정적 고갈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2.30 |
206 |
490 |
[14권 5호] E-서비스편의성의 개념적 모형에 대한 실증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2.30 |
211 |
489 |
[14권 5호] 저가항공사 웹사이트의 e-CRM 구성요인이 웹브랜드의 경험적가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2.30 |
192 |
488 |
[14권 5호] 기업의 CSR 이미지가 제품태도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2.30 |
227 |
487 |
[14권 5호] AHP기법을 이용한 의료SCM 성공요인에 대한 비교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2.30 |
188 |
486 |
[14권 5호] Types and Characteristics of Consumers Searching Eco-to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2.30 |
184 |
485 |
[14권 5호] 생명보험 보험설계사와 공인재무설계사의 보험서비스 품질 비교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2.30 |
203 |
484 |
[14권 5호] 소셜커머스 이용동기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2.30 |
187 |
483 |
[14권 5호] 사회적기업 제품에 대한 소비자가치가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2.30 |
204 |
482 |
[14권 5호] 오픈마켓 테넌트의 서비스 회복노력이 오픈마켓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2.30 |
155 |
481 |
[14권 5호] 서비스 인카운터 지수의 개발 및 측정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2.30 |
231 |
480 |
[14권 4호] 삼성서울병원의 고객만족경영 사례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2.02 |
242 |
479 |
[14권 4호] 사회서비스 제공형 사회적 기업의 품질경영(TQM)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2.02 |
181 |
478 |
[14권 4호] 소셜커머스 기업의 해외진출전략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2.02 |
204 |
477 |
[14권 4호] 대형종합병원의 서비스 품질혁신 사례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12.02 |
2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