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071 [24권 3호] 외식 소비자의 친환경·윤리적 소비의식이 친환경 외식업체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자본의 매개 효과 분석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0.03 185
1070 [24권 3호] 먹는 해양심층수의 선택속성에 대한 IPA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0.03 72
1069 [24권 3호] MZ세대 호텔 종사자의 셀프리더십이 긍정심리자본과 조직 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관계에 관한 연구:직원가치의제(E.V.P) 조절변수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0.03 86
1068 [24권 3호] 음수 값을 처리할 수 있는 Malmquist 생산성 분석 시스템 개발 및 적용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0.03 106
1067 [24권 3호] 오픈소스 DBMS 서비스로의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0.03 87
1066 [24권 3호]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긍정심리자본이 직무만족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0.03 118
1065 [24권 2호]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국제 트래블 버블 정책 네트워크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7.05 209
1064 [24권 2호]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기업의 마케팅활동이 고객자산 및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MZ세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7.05 143
1063 [24권 2호] 항공사 모바일 앱 서비스 사용자들의 실용적, 쾌락적, 사회적 동기가 공동가치 창출 태도와 참여 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7.05 167
1062 [24권 2호] 국가 정책에 의한 창업 서비스 생태계 유형 연구: K-평균 군집분석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7.05 166
1061 [24권 2호] 서비스 이익 사슬 모델을 활용한 친환경 자동차 정비 서비스품질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7.05 162
1060 [24권 2호] 인공지능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해외 디지털 고용서비스 사례분석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7.05 180
1059 [24권 2호]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지각된서비스가치 매개요인을 통한 항공사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7.05 163
1058 [24권 2호] ESG 척도 개발 및 타당화: K-ESG 가이드라인의 공공기관 적용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7.05 191
1057 [24권 2호] 서비스 표준화 전략을 활용한 메리메이드 코리아의 품질 개선 및 고객만족경영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7.05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