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6 |
[16권 1호] 서비스 디자인 방법론을 통한 백화점의 서비스 개선 사례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07.01 |
287 |
565 |
[16권 1호] 공연예술 산업 생태계 육성을 위한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07.01 |
241 |
564 |
[16권 1호] 창작 뮤지컬 속성이 작품 가치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07.01 |
210 |
563 |
[16권 1호] MMS 이용자의 애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07.01 |
167 |
562 |
[16권 1호] 신용카드 여가서비스 관계혜택이 고객 서비스 만족 및 유지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07.01 |
213 |
561 |
[16권 1호] 이용자 기반 NDSL정보서비스품질측정(NDSLQUAL) 모형 개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07.01 |
190 |
560 |
[16권 1호] 렌탈 및 이동통신사업 융합서비스개발 사례에서의 서비스 혁신을 위한 가치사슬 융합위험 기반 융합서비스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07.01 |
180 |
559 |
[16권 1호] 화학기업의 내부마케팅 차원이 내부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분석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07.01 |
223 |
558 |
[16권 1호] 호텔 뷔페레스토랑 이용에 있어서의 구전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07.01 |
238 |
557 |
[16권 1호] 서비스 청사진을 이용한 공연장 서비스 분석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07.01 |
231 |
556 |
[15권 5호] 서비스산업에서 접점직원들의 핵심자기평가가 서비스회복성과에 미치는 영향: 직무만족의 매개효과와 인지된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01.07 |
230 |
555 |
[15권 5호] 감정노동이 종업원의 소외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01.07 |
164 |
554 |
[15권 5호] 감성리더십과 조직몰입의 관계에서 팀 응집력의 매개효과: IT 서비스 기업의 사례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01.07 |
215 |
553 |
[15권 5호] 수정된 목표지향적 행동모형을 이용한 이벤트 방문객의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01.07 |
221 |
552 |
[15권 5호] 판매원의 직무열의와 소진 : 고객요구-자원 모형의 개발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01.07 |
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