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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권1호]의료서비스 접점 프로세스 혁신을 통한 운영성과 향상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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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4.25 |
29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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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권1호]택배서비스품질의 고객만족에 관한 메타분석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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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4.25 |
27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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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권1호]기업교육의 서비스품질과 경험품질이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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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4.25 |
38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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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권1호]한국 서비스기업들의 혁신에 대한 실증적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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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4.25 |
3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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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권1호]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자선단체 기부의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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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4.25 |
261 |
621 |
[17권1호]서비스 제공자의 감정노동에 관한 고객공감이 고객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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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4.25 |
2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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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권5호]온라인 쇼핑몰에서 소비자 몰입의 영향요인과 결과요인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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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1.08 |
298 |
619 |
[16권5호]공공행정서비스기관의 NCS 채용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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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1.08 |
243 |
618 |
[16권5호]SNS 메시지가 점포에 대한 태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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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1.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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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7 |
[16권5호] An investigation on information quality with SERVQU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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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1.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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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6 |
[16권5호]기업 웹사이트의 콘텐츠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이 기업 이미지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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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1.08 |
195 |
615 |
[16권5호]판매원이 지각하는 고용 불안정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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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1.08 |
233 |
614 |
[16권5호]수정-IPA를 이용한 편의점의 편의음식 유통전략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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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1.08 |
2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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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권5호] 대학 급식 서비스에서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신뢰, 행동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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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1.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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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권5호]전환장벽이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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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1.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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