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5 |
[24권 3호] 모바일 결제 시스템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행동의도의 관계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10.03 |
73 |
1084 |
[24권 3호] DEA 모형을 통한 경륜 선수의 상대적 효율성 평가 및 경주 결과 영향 분석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10.03 |
48 |
1083 |
[24권 3호] 친환경 인적자원관리와 친환경 공급망관리 관행이 직원의 친환경 행동 및 환경성과에 미치는 영향관계: 경영진의 지지를 조절변수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10.03 |
51 |
1082 |
[24권 3호] 챗봇 서비스품질이 챗봇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과 업종간 비교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10.03 |
50 |
1081 |
[24권 3호] 여성의 이사회 참여가 연구개발투자 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10.03 |
44 |
1080 |
[24권 3호] 노스탤지어 단서결합 유형과 인지적 자원 소모가 소비자의 노스탤지어 감정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10.03 |
42 |
1079 |
[24권 3호] IPA를 이용한 수돗물 정수기 선택속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10.03 |
41 |
1078 |
[24권 3호] 역사문화축제의 체험요인과 몰입, 축제 만족이 축제지역 관광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10.03 |
41 |
1077 |
[24권 3호] 항공사 ESG 경영 활동에 대한 지각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10.03 |
63 |
1076 |
[24권 3호] 수정된 IPA를 활용한 OTT 플랫폼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 인식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10.03 |
50 |
1075 |
[24권 3호] 내추럴와인소비자의 경험적가치가 재구매의도와 프리미엄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 환경관심도와 인지식수준을 조절효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10.03 |
48 |
1074 |
[24권 3호] 배송형 구독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태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긍정적 불확실성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10.03 |
39 |
1073 |
[24권 3호] 작업 주체(로봇 셰프 vs. 인간 셰프)에 따른 서비스 품질 인식 차이와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작업 난이도에 따른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10.03 |
37 |
1072 |
[24권 3호] 메타버스 가상세계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욕망충족과 혁신확산의 관점에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10.03 |
46 |
1071 |
[24권 3호] 외식 소비자의 친환경·윤리적 소비의식이 친환경 외식업체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자본의 매개 효과 분석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10.03 |
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