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944 [22권 1호]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의 혐오표현 경험과 규제에 대한 인식이 이용과 지속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3.30 109
943 [22권 1호] 커뮤니케이션 만족이 종업원 인게이지먼트와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3.30 60
942 [22권 1호] 지역문화 체험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3.30 47
941 [22권 1호] 모바일 커머스 환경에서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특성이 재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3.30 55
940 [22권 1호] 자원 제약을 고려한 제안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문제의 휴리스틱 기법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3.30 46
939 [22권 1호] 사회적 협업을 통한 공유가치창출 모델과 사례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3.30 47
938 [22권 1호] 지역축제 인지도가 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3.30 45
937 [22권 1호] 기술수용모델과 고객만족 간 관계와 차량유형별 차이분석: 중국 디디추싱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3.30 43
936 [22권 1호] 헬스케어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분석: 일반인 vs. 의료기관종사자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3.30 44
935 [22권 1호] 극도의 부정적 평점 리뷰가 리뷰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 리뷰어 속성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3.30 45
934 [22권 1호] 사회적기업의 사회적 가치 측정을 위한 평가지표 개발과 적용에 관한 연구: 환경분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3.30 49
933 [21권 5호] 금융산업에서의 서비스 회복노력이 구전에 미치는 영향: 회복만족과 용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1.06 120
932 [21권 5호] 공예문화 저작권 산업 활성화를 위한 방안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1.06 79
931 [21권 5호] 인공지능서비스의 품질평가방법을 이용한 인공지능 스피커의 사용자 만족도 사례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1.06 139
930 [21권 5호] 지역자활센터 팀장의 서번트리더십이 조직몰입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1.06 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