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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933 [21권 5호] 금융산업에서의 서비스 회복노력이 구전에 미치는 영향: 회복만족과 용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1.06 4
932 [21권 5호] 공예문화 저작권 산업 활성화를 위한 방안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1.06 5
931 [21권 5호] 인공지능서비스의 품질평가방법을 이용한 인공지능 스피커의 사용자 만족도 사례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1.06 4
930 [21권 5호] 지역자활센터 팀장의 서번트리더십이 조직몰입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1.06 2
929 [21권 5호] 개인중심의 변혁적 리더십, 직무기반 심리적 주인의식, 일 몰입 및 직무성과의 구조적 관계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1.06 2
928 [21권 5호]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기업의 글로벌 CSR:삼성전자 CSR 전략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1.06 8
927 [21권 5호] Examining the Effect of Chatbot Gender and Gender Congruence between a Chatbot and a Customer in a Banking Context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1.06 5
926 [21권 5호] HEART기법 활용한 조직의 OH&S경영시스템 및 안전문화와 불안전한 행동 확률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1.06 2
925 [21권 5호] KANO모델 및 잠재적 고객만족개선 지수를 활용한 편의점 서비스 편의성 개선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1.06 4
924 [21권 4호] 공급사슬 파트너 간 관계마케팅 활동이 관계품질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0.11.30 7
923 [21권 4호] 직장 내 괴롭힘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정당성의 매개효과, 집단주의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20.11.30 6
922 [21권 4호] 리뷰의 양과 평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20.11.30 5
921 [21권 4호] 사회적 기업과 영리 기업의 공급사슬 파트너십 속성 요인 규명 첨부파일 관리자 2020.11.30 5
920 [21권 4호] 고객불량행동과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 행동이 직무스트레스, 서비스 지향성, 서비스 제공수준에 미치는 첨부파일 관리자 2020.11.30 6
919 [21권 4호] 소셜벤처의 악성댓글 방지 서비스 시지온 사례 첨부파일 관리자 2020.11.30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