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 |
[2005년 추계]리더십이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9.02.11 |
333 |
44 |
[2005년 추계]호텔 원스톱 서비스를 위한 인적자원 개발관리 방안
첨부파일
|
관리자 |
2009.02.11 |
328 |
43 |
[2005년 추계]호텔정보시스템의 품질이 직무만족과 시스템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용자 가치와 사용자 만족의
첨부파일
|
관리자 |
2009.02.11 |
341 |
42 |
[2005년 추계]향토음식의 인지도에 관한 연구-천안지역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관리자 |
2009.02.11 |
329 |
41 |
[2005년 추계]호텔서비스 실패시 공정성 지각을 통한 서비스회복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9.02.11 |
335 |
40 |
[2005년 추계]대학생들의 여가시설이용 만족도에 관한 연구 -테마파크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관리자 |
2009.02.11 |
336 |
39 |
[2005년 추계]국내 항공사의 e-Ticket 운영사례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9.02.11 |
353 |
38 |
[2005년 추계]서비스기업과 제공자의 시장지향적 노력이 유통경로 관계품질과 관계형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09.02.11 |
351 |
37 |
[2005년 추계]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자의 기술수용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9.02.11 |
318 |
36 |
[2005년 추계]우리나라 화훼산업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9.02.11 |
281 |
35 |
[2005년 추계]조직문화와 직원만족도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9.02.11 |
331 |
34 |
[2005년 추계]공급업자와 유통업자간의 관계단절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9.02.11 |
327 |
33 |
[2005년 추계]관계적 품질 개선요인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9.02.11 |
328 |
32 |
[2005년 추계]환율변동이 MWR의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분석
첨부파일
|
관리자 |
2009.02.11 |
363 |
31 |
[2005년 추계]프랜차이즈본부의 의사소통전략이 가맹점의 결속과 매출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09.02.11 |
2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