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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026 [23권 3호] 시니어의 사회적 자본이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편집위원회 2022.10.04 219
1025 [23권 3호] 공공 서비스의 기술 요구사항 도출 방법론 제안: 대한민국 우편 배달 서비스의 전기차 도입 사례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10.04 231
1024 [23권 3호] OTT 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OTT 서비스의 주요 특성에 관한 연구-PAM을 기반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10.04 247
1023 [23권 3호] 외식업 종사원의 직무 자원이 직무 열의 및 이직 의도에 미치는 영향: 개인-조직 적합성, 근무 부서를 조절 효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10.04 192
1022 [23권 3호]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들의 ESG 효율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10.04 280
1021 [23권 3호] 지속적인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통합 지원서비스 모델 프레임윅 개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10.04 225
1020 [23권 3호] B2C 공유 서비스 상황에서의 고객 협력 향상 방안 연구: 보상 프로그램의 디자인 요인과 커뮤니케이션 요인 중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10.04 182
1019 [23권 3호] 서비스종업원 감사가 고객 감사와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10.04 231
1018 [23권 3호] 음수 값을 처리할 수 있는 DEA Window 시스템 개발 및 적용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10.04 179
1017 [23권 3호] 신뢰가 동네공동구매 플랫폼의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위챗 미니프로그램 사용자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10.04 174
1016 [23권 2호] 인공지능을 활용한 빈집 실태조사 효율화 방안에 관한 연구 : 군산시를 사례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07.04 292
1015 [23권 2호]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과 동료 지원인식이 지식공유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교환이론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07.04 240
1014 [23권 2호] 인플루언서 특성과 플랫폼 어포던스가 충동구매 가능성에 미치는 영향: 중국 틱톡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07.04 230
1013 [23권 2호] 항공사 서비스 품질 요인이 재이용의도와 고객의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07.04 307
1012 [23권 2호] 일-가정 갈등이 양육스트레스와 양육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2.07.04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