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386 [13권 2호] 조직구성원의 불공정성 지각이 직무관련 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2.07.09 198
385 [13권 2호] 농어촌산업박람회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2.07.09 218
384 [13권 1호] 호텔서비스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2.04.02 242
383 [13권 1호] 기능 간 조정성이 기업의 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2.04.02 204
382 [13권 1호] 테마파크에서의 고객 체험이 신규 콘텐츠 개발에 대한 지속적인 지지의사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2.04.02 180
381 [13권 1호] 서비스 품질차원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2.04.02 196
380 [13권 1호]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및 고객만족의 매개역할과 관여도와 즐거움의 조절역할 첨부파일 관리자 2012.04.02 209
379 [13권 1호] 병원의 서비스스케이프 요인이 환자만족, 환자신뢰,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2.04.02 213
378 [13권 1호] 서비스기업의 기업가정신, 시장지향성, 네트워크, 수출성과의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12.04.02 182
377 [13권 1호] 의료 서비스 충성도 형성과정의 인지적, 감성적 경로 모형 첨부파일 관리자 2012.04.02 147
376 [13권 1호] 고객만족지향성이 고객만족활동과 서비스혁신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2.04.02 189
375 [13권 1호] 온라인 증권거래시스템의 e-서비스 품질 및 관계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 첨부파일 관리자 2012.04.02 180
374 [13권 1호] 항공사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2.04.02 159
373 [13권 1호]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관계의 질, 관계행동요인에 미치는 영향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12.04.02 225
372 [12권 5호] 공급사슬관리의 선.후행요인 첨부파일 관리자 2011.12.30 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