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6 |
[14권 2호] 종업원 만족이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07.02 |
213 |
445 |
[14권 2호] 아동돌봄서비스제공자의 직무스트레스, 직무만족도가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07.02 |
157 |
444 |
[제 14권 1호] 소규모 서비스 조직의 서비스몰입과 혁신성이 감성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04.01 |
206 |
443 |
[제 14권 1호] 지역축제의 내부마케팅, 고객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내부고객(지역상인)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04.01 |
194 |
442 |
[제 14권 1호] 여행사의 지각된 애존도(Lovemark) 요소가 재구매/추천의사 및 할인 여행상품 확대에 대한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04.01 |
169 |
441 |
[제 14권 1호] 소셜커머스의 서비스특성 요인과 재구매의도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04.01 |
213 |
440 |
[제 14권 1호] 균형성과표(BSC)를 이용한 소규모 농촌형 외식업체의 서비스 품질 차원과 경영성과 간의 관계 분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04.01 |
232 |
439 |
[제 14권 1호] 고객의 통제력 인지가 계약서비스관계에 대한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04.01 |
209 |
438 |
[제 14권 1호] 조직 구성원들의 정보보안 정책 준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04.01 |
192 |
437 |
[제 14권 1호] 전통상권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세분시장별 특성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04.01 |
178 |
436 |
[제 14권 1호] 한국의 혁신 기업문화에 관한 실증적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04.01 |
204 |
435 |
[제 14권 1호] 델파이기법을 이용한 비대면 서비스 재택근무 적합요인의 도출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04.01 |
229 |
434 |
[제 14권 1호] 서비스유형화의 적합성이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04.01 |
204 |
433 |
[제 14권 1호] 뷰티서비스의 체험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와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04.01 |
213 |
432 |
[13권 5호] 취업정보사이트의 웹서비스 품질이 가치,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01.02 |
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