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476 [14권 4호] 3D 프린팅 기반 지식서비스 운영 모델에 관한 사례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02 205
475 [14권 4호]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스마트 워크 혁신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02 193
474 [14권 4호] 대학병원 조직의 갈등 및 고충관리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02 215
473 [14권 4호]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기반한 미국 슈퍼마켓 퍼블릭스(Publix)에 대한 사례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02 242
472 [14권 4호] 고객참여를 통한 코레일의 가치창조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02 187
471 [14권 4호] 연필로 쓰는 지속가능 체화 스토리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02 204
470 [14권 4호] 불량고객의 전략적 관리를 통한 서비스 제고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02 195
469 [14권 4호] 리조트 산업에서의 서비스 혁신 경영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02 172
468 [14권 3호] Mediating role of service value in the perceived servic 첨부파일 관리자 2013.10.01 195
467 [14권 3호] 경영컨설팅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컨설턴트의 역량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10.01 208
466 [14권 3호] 경영전문대학원생의 실무 적용성 제고를 위한 프로젝트 중심의 인턴십 프로그램 사례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10.01 221
465 [14권 3호] 서비스업의 기업가지향성이 사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3.10.01 188
464 [14권 3호] 대학교육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10.01 214
463 [14권 3호] 서비스 제공 유형별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10.01 209
462 [14권 3호] 호텔 경영성과 제고를 위한 아웃소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10.01 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