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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536 [15권4호] 글로벌 IT서비스 기업의 성과측정 모델 도입을 통한 마케팅팀 역량 강화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4.12.04 207
535 [15권4호] KANO 모형과 Timko의 고객만족 계수를 이용한 대학교육 서비스품질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4.12.04 260
534 [15권 3호] 부트스트랩 기법을 이용한 서비스 식스시그마지수 개발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4.10.09 209
533 [15권 3호] 전자의무기록이 프로세스 개선 및 운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4.10.09 202
532 [15권 3호] 국방 서비스 조직에서의 변혁적 리더십의 역할 첨부파일 관리자 2014.10.09 218
531 [15권 3호] 사내 기업가정신이 점진적 혁신활동과 경영 성과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4.10.09 239
530 [15권 3호] 농협 상호금융 이용고객의 행태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4.10.09 193
529 [15권 3호] 프랜차이즈 편의점 가맹본부의 지원서비스와 만족, 신뢰, 재계약, 다점포운영, 추천의도와의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14.10.09 221
528 [15권 3호] 지주회사 전환에 따른 투자정보 서비스의 효율성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4.10.09 193
527 [15권 3호] 다단계 판매원의 직무 열의 및 소진에 대한 선행요인과 결과 첨부파일 관리자 2014.10.09 213
526 [15권 3호] 전시 관람 서비스 품질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4.10.09 223
525 [15권 3호] BSC관점에서 전자제품소매점포의 성과에 영향을 주는 정성적 요소간의 인과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14.10.09 221
524 [15권 3호] 온라인 음악 서비스 가격 차별화를 위한 음악콘텐츠 가격 민감도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4.10.09 227
523 [15권 3호] 컨택센터 운영서비스 기업의 Service-Profit Chain 모델 적용 첨부파일 관리자 2014.10.09 237
522 [15권 3호] 서비스조직의 조직문화와 인적자원요소가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4.10.09 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