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611 [16권5호]조직지원인식이 종업원 인게이지먼트와 프로세스 혁신에 미치는 영향: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6.01.08 232
610 [16권5호]심리적 임파워먼트, 서비스회복성과 및 이직의도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6.01.08 236
609 [16권4호]전통공연예술 관람 설득 전략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238
608 [16권4호]빅데이터 경영과 고객세분화를 통한 맞춤형 서비스 개발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285
607 [16권4호]비상교육의 다각화 전략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194
606 [16권4호]3D 프린팅 렌탈 및 공유 서비스에 대한 사례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217
605 [16권4호]미디어 산업의 구조적 변화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228
604 [16권4호]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안전 활동이 지각된 품질,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215
603 [16권4호]사회적 서비스가 만족 및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247
602 [16권4호]Kano 모델을 활용한 특급 호텔의 만족 요인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229
601 [16권4호]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198
600 [16권4호]3D 프린팅의 GMP 적용을 통한 의료서비스 개선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232
599 [16권4호]고객센터 강화 활동과 고객관계관리 연계 방안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229
598 [16권4호]공유경제 서비스의 활성화 방안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251
597 [16권4호]다국적 서비스 기업의 글로벌 CSR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