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1 |
[22권 4호] 코로나19와 소비지출 변화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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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1.12.01 |
3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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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권 4호] 에어비앤비의 고객 경험 강화 방법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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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1.12.01 |
347 |
979 |
[22권 4호] 국내 OTT 서비스의 지속적 사용의도 형성 매커니즘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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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1.12.01 |
287 |
978 |
[22권 4호] 국내 A면세점의 서비스접점 매뉴얼 개발 사례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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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1.12.01 |
333 |
977 |
[22권 4호] 모바일 증강현실 여행의 경험가치와 만족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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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1.12.01 |
280 |
976 |
[22권 4호] 아파트의 전기서비스 요금 분배에 관한 시뮬레이션 연구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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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1.12.01 |
304 |
975 |
[22권 4호] 서비스 기업의 진성리더십이 긍정심리자본 및 조직변화몰입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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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1.12.01 |
339 |
974 |
[22권 4호] O2O서비스의 주관적 규범이 소비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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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1.12.01 |
287 |
973 |
[22권 4호] O2O 인테리어 플랫폼의 서비스 특성이 고객의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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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1.12.01 |
281 |
972 |
[22권 3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6차산업 소비자의 특성과 만족도 분석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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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1.10.02 |
366 |
971 |
[22권 3호] 실감형 콘텐츠의 특성이 교육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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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1.10.02 |
298 |
970 |
[22권 3호] 스마트 스피커와의 상호작용성, 의사소통 효능감, 이용자 태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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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1.10.02 |
317 |
969 |
[22권 3호] 서비스 제공자의 심리적 주인의식이 인게이지먼트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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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1.10.02 |
329 |
968 |
[22권 3호] 소셜 미디어 속 타인의 과시적 소비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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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1.10.02 |
324 |
967 |
[22권 3호] 자원 제약을 고려한 일정 문제 - 활동 진행중 재작업이 가능한 경우 -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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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1.10.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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