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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3호] 마케팅 문화에 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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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28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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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3호] 서비스품질에서의 조정된 기대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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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26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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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2호] 학습지 서비스 품질과 가치가 고객 유지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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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2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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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2호] 호텔 서비스품질 수준과 업무 효율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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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28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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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2호] 제조기업의 서비스 전략에 대한 서비스 품질 요인의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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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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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2호] 인터넷 쇼핑몰의 물류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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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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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2호] 기대-성과 개념을 이용한 서비스품질에 대한 새로운 차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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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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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2호] 카노모델을 활용한 고객군의 분류와 고객군별 고객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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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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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1호] 서비스 산업에 있어서의 연구동향과 향후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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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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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1호]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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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3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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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1호] 인터넷 서비스 사용에 따른 경험과정이 배너광고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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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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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1호] Hospitality Industry에서 e-CRM의 인카운터 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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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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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1호] 서비스 보증이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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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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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1호] 파트 타이머의 심리적 특성이 직무 만족,서비스 제공 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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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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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1호] 서비스기업의 경쟁요인이 고객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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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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