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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2호]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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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8.10.23 |
29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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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2호] 백두산 지역 관광호텔 종업원 만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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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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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2호] IT 컨설팅 서비스의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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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2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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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1호] 식스 시그마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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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25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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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1호] 패밀리 레스토랑 웹사이트 서비스 품질과 재방문 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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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2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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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1호] 지상파TV 프로그램을 활용한 모바일콘텐츠제작 서비스 사례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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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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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1호] 서비스프로세스 매트릭스 범주별 고객만족 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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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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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1호] TQM활동이 업무수행지원에 대한 종업원만족도 및 경영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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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2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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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1호] 서비스 실패의 안정성, 통제성이 서비스 회복 패러독스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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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35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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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1호] 현장관리자의 리더십 행동특성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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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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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3호]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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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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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3호] 호텔고객애호도 프로그램 운영실태 및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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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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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3호]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관계효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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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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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3호] 종업원의 서비스몰입과 고객지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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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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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권3호] 서비스에 의해 구축된 브랜드자산이 제품선택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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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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