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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권3호] 서비스 모니터링 체크리스트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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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8.10.23 |
36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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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권3호] 모바일 서비스가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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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29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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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권3호]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서비스 청사진 활용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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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3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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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권2호] 기업성과에 대한 관계마케팅의 영향력 검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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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28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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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권2호] 웹사이트 개인화 서비스품질과 고객행동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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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28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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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권2호]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이 Guest Loyalty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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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29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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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권2호]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실증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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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3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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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권2호]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의 전략적 개선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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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3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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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권2호] 소매금융서비스의 고객만족에 미치는 서비스품질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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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3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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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권2호] 환대산업에 대한 서비스표준화모델의 확장과 기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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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362 |
11 |
[제4권2호] 한국 보험산업서비스 현황 및 산업변화에 따른 대응방안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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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8.10.23 |
35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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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권2호] 고용서비스에 있어서의 고객만족에 대한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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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36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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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권1호] 시장지향성과 관리자와 종업원간 지각차이 및 경영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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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37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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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권1호] 고객만족이 매출액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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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3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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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권1호] 기업과 제품브랜드 이미지의 상호작용에 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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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3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