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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848 [20권3호] 강릉의 시공간 관광객 방문지 분석과 관광 서비스 고도화 정책방향 제안 첨부파일 관리자 2019.10.10 327
847 [20권3호] 사회문제해결을 위한 공공서비스개발 프레임워크: 사회문제해결형 연구개발사업의 성과관리 체계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9.10.10 332
846 [20권3호] 기업 평판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9.10.10 308
845 [20권3호] 잠재 프로파일 분석을 통한 ICT 서비스업 이직자 특성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9.10.10 300
844 [20권3호] 서비스기업 접점직원의 사내기업가정신이 인지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조직유효성 매개효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9.10.10 324
843 [20권3호]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접점직원의 반생산적 과업행동에 미치는 영향 : 의료기관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9.10.10 291
842 [20권3호] 서비스 기업의 위계적 조직문화가 서비스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9.10.10 308
841 [20권3호] 서비스실패 심각성과, 서비스회복 공정성, 회복만족 및 거래지속의도 간의 영향연구: 조절초점의 조절효 첨부파일 관리자 2019.10.10 349
840 [20권3호]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상호작용공정성, 조직신뢰, 조직냉소주의, 조직시민행동의 구조적 관계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9.10.10 317
839 [20권3호] 직무불안정성이 정서적 조직몰입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조직지원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9.10.10 284
838 [20권2호] @15.항공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주요 품질요인이 지각된 가치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9.06.28 287
837 [20권2호] @14. 요양병원 인증제 시행이 환자안전 관리활동에 미치는 영향:손위생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9.06.28 311
836 [20권2호] @13.서비스기업의 내부 커뮤니케이션이 직원 인게이지먼트, 고객지향성 및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첨부파일 관리자 2019.06.28 309
835 [20권2호] @12.거시적 수준에서의 스마트 투어리즘 생태계에 대한 이해:수정된 균형성과표(BSC)관점에서 첨부파일 관리자 2019.06.28 485
834 [20권2호] @11.WIOD 산업연관표 분석을 통한 한국과 미국의 ICT-소프트웨서 산업 비교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9.06.28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