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7 |
[24권 2호] 서비스 이익 사슬 모델을 활용한 친환경 자동차 정비 서비스품질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07.05 |
223 |
136 |
[24권 2호] 인공지능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해외 디지털 고용서비스 사례분석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07.05 |
240 |
135 |
[24권 2호]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지각된서비스가치 매개요인을 통한 항공사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07.05 |
206 |
134 |
[24권 2호] ESG 척도 개발 및 타당화: K-ESG 가이드라인의 공공기관 적용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07.05 |
236 |
133 |
[24권 2호] 서비스 표준화 전략을 활용한 메리메이드 코리아의 품질 개선 및 고객만족경영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07.05 |
247 |
132 |
[24권 2호] 머신러닝 적용 경륜 경주 순위 및 beting 방식별 결과 예측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07.05 |
203 |
131 |
[24권 2호] UGC 지각된 가치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07.05 |
157 |
130 |
[24권 2호] 코로나19 위험지각이 여행동기, 기내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07.05 |
222 |
129 |
[24권 2호] 아날로그 방식이 적용된 모바일앱에서의 어포던스가 애착, 만족도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07.05 |
177 |
128 |
[24권 2호] K-반도체 전략 분야 인력양성 사업 평가지표 개발 및 구조화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07.05 |
168 |
127 |
[24권 2호] 유아교육기관장의 진성리더십이 잡 크래프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자기효능감과 조직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07.05 |
194 |
126 |
[24권 2호] 자산연령이 의료기관 산업재해 발생률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07.05 |
202 |
125 |
[24권 1호] 메타버스의 사회성과 사용자의 참여: 사회적 정체성, 신뢰, 그리고 의도 간의 매커니즘 내 상호작용과 실재감의 역할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04.12 |
256 |
124 |
[24권 1호] 텍스트마이닝을 활용한 오프라인과 온라인 고객 경험 분석 및 O2O 전략 제안:프로야구산업을 바탕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04.12 |
223 |
123 |
[24권 1호] 조직공정성이 서비스접점구성원의 인게이지먼트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3.04.12 |
2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