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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권 1호] 노인복지 분야 디지털 성숙도 지표 개발 연구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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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4.03.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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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권 1호] The Effect of Gender Diversity in a Board on Firm Performance in the Hospitality Industry: The Moderating Role of National Culture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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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4.03.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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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권 1호] The Detrimental Effects of Insecure Job: Emotional Exhaustion and Its Impact on Service Quality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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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4.03.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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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구성원의 ESG 활동 인식이 기업이미지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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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4.01.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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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지된 착취적 리더십(Exploitative Leadership)이 조직구성원의 일탈 행동 및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직업 소명의식의 조절된 매개 효과분석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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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4.01.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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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Work-load Time and Service Level: Call Center Operation Perspective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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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4.01.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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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화고 학생의 조절초점이 고용가능성에 미치는 영향: 학생의 자아탄력성 매개효과와 교사의 자아해석 조절효과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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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4.01.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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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 목적지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는 속성에 대한 IPA 분석: 텍스트 마이닝의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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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4.01.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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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불확실성, 혁신전략, 그리고 인사시스템에 관한 실증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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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4.01.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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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서비스 혁신을 위한 인공지능 이미지 인식 기술 개발 및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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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4.01.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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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리조트의 서비스스케이프에서 주요 고객가치 요인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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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4.01.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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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권 4호] 금융서비스 실패에 대한 회복만족과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반응간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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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3.12.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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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권 4호] 항공사 승무원의 심리적 임파워먼트가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지원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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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3.12.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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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권 4호] 고객 무례함 상황에서의 발언행동: 고객 지향성의 매개 역할과 리더 지원의 조절 역할 검토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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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3.12.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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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권 4호] 계획된행동이론(TPB)과 고객만족이론(CST)의 결합모델 검증 연구: 항공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이용의도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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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위원회 |
2023.12.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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