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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권 2호]항공사 모바일 앱의 서비스 편의성과 행동의도와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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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7.12 |
274 |
637 |
[17권 2호]서비스 청사진을 이용한 약국의 서비스 프로세스 혁신: 온누리 약국체인 사례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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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7.12 |
43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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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권 2호]우리나라 크루즈 서비스산업의 권역별 비교 연구: 환황해, 환남해, 환동해권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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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7.12 |
295 |
635 |
[17권 2호]신용카드사의 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e-로열티 및 가상공동체의식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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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7.12 |
277 |
634 |
[17권1호]가상현실 산업 활성화를 위한 서비스 도출 및 중요도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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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4.25 |
293 |
633 |
[17권1호]대학의 교육서비스에서 교수자 역할이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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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4.25 |
334 |
632 |
[17권1호]기술준비도 수용모형에 기반한 SNS 지속적 이용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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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4.25 |
224 |
631 |
[17권1호] 콜센터 상담원의 순통화시간이 직무 스트레스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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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4.25 |
329 |
630 |
[17권1호]물류서비스업에서의 신뢰와 프로세스 통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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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4.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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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9 |
[17권1호]서비스 접점 직원의 과도한 경어사용이 고객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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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4.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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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8 |
[17권1호]고객과의 상호작용 유형이 감정노동 강도 및 감정노동의 결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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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4.25 |
277 |
627 |
[17권1호]중소기업 가입 제고를 통한 퇴직연금서비스 개편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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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4.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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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6 |
[17권1호]의료서비스 접점 프로세스 혁신을 통한 운영성과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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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4.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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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5 |
[17권1호]택배서비스품질의 고객만족에 관한 메타분석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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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4.25 |
276 |
624 |
[17권1호]기업교육의 서비스품질과 경험품질이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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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6.04.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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