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송전 설비 정비 전문회사인 한전KPS는 '2024년 한국품질만족지수 발전설비 정비 서비스'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서비스 이용 고객과 해당 분야 전문가를 대상으로 국내 대표 품질 만족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다.
한전KPS는 '넘버원 품질 경쟁력으로 고객가치 실현'을 슬로건으로 고품격, 무결점 책임 정비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자평했다.
중소기업 지원 서비스 채널인 '한전KPS 품질 플랫폼'을 운영, 산업계 선도기업 역할을 수행했으며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1등급 선정, 국내·외 품질분임조 경진대회 대통령상 수상 등 발전 정비 업계 1등 기업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송형일 기자 nicepen@yna.co.kr
https://www.yna.co.kr/view/AKR20241112066700054?input=1195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