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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82 [25권 1호] 노인복지 분야 디지털 성숙도 지표 개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3.31 95
181 [25권 1호] The Effect of Gender Diversity in a Board on Firm Performance in the Hospitality Industry: The Moderating Role of National Culture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3.31 80
180 [25권 1호] The Detrimental Effects of Insecure Job: Emotional Exhaustion and Its Impact on Service Quality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3.31 89
179 조직구성원의 ESG 활동 인식이 기업이미지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1.02 197
178 인지된 착취적 리더십(Exploitative Leadership)이 조직구성원의 일탈 행동 및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직업 소명의식의 조절된 매개 효과분석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1.02 212
177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Work-load Time and Service Level: Call Center Operation Perspective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1.02 171
176 특성화고 학생의 조절초점이 고용가능성에 미치는 영향: 학생의 자아탄력성 매개효과와 교사의 자아해석 조절효과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1.02 139
175 관광 목적지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는 속성에 대한 IPA 분석: 텍스트 마이닝의 활용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1.02 137
174 환경불확실성, 혁신전략, 그리고 인사시스템에 관한 실증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1.02 122
173 유통 서비스 혁신을 위한 인공지능 이미지 인식 기술 개발 및 적용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1.02 136
172 스키리조트의 서비스스케이프에서 주요 고객가치 요인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4.01.02 136
171 [24권 4호] 금융서비스 실패에 대한 회복만족과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반응간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2.21 153
170 [24권 4호] 항공사 승무원의 심리적 임파워먼트가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지원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2.21 154
169 [24권 4호] 고객 무례함 상황에서의 발언행동: 고객 지향성의 매개 역할과 리더 지원의 조절 역할 검토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2.21 119
168 [24권 4호] 계획된행동이론(TPB)과 고객만족이론(CST)의 결합모델 검증 연구: 항공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이용의도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2.21 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