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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53 [제6권1호] 식스 시그마 리뷰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61
52 [제6권1호] 패밀리 레스토랑 웹사이트 서비스 품질과 재방문 의도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67
51 [제6권1호] 지상파TV 프로그램을 활용한 모바일콘텐츠제작 서비스 사례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37
50 [제6권1호] 서비스프로세스 매트릭스 범주별 고객만족 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56
49 [제6권1호] TQM활동이 업무수행지원에 대한 종업원만족도 및 경영성과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17
48 [제6권1호] 서비스 실패의 안정성, 통제성이 서비스 회복 패러독스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58
47 [제6권1호] 현장관리자의 리더십 행동특성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24
46 [제5권3호]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80
45 [제5권3호] 호텔고객애호도 프로그램 운영실태 및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54
44 [제5권3호]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관계효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87
43 [제5권3호] 종업원의 서비스몰입과 고객지향성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03
42 [제5권3호] 서비스에 의해 구축된 브랜드자산이 제품선택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307
41 [제5권3호] 마케팅 문화에 관한 실증적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86
40 [제5권3호] 서비스품질에서의 조정된 기대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65
39 [제5권2호] 학습지 서비스 품질과 가치가 고객 유지 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3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