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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2021 춘계학술대회 대학생 발표 경진대회 결과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5.13
첨부파일0
조회수
808
내용

안녕하세요.

 

(사)한국서비스경영학회 사무국입니다.

 

2021 춘계학술대회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학생 발표 경진대회]부문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사무국에서는 수상하신 각 팀에 5월17일(월 )이후 개별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실 경우 사무국(ksms-office@daum.net)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제수상발표주제팀명
1대상디지털 빅뱅으로의 도약 ‘INVERSE’ITEM
1최우수상EaSee: 시각장애인을 위한 길안내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제안EaSee
1최우수상인천공항 어플리케이션 리뉴얼 방안 : MAP을 중심으로대나무 헬리콥터
2최우수상에어로 팜으로 친환경 공항 구현공•친•환
2최우수상미래 공항을 잇는 ‘ECo’ 로드 구현그린 트래블러(Green traveller)
1우수인천국제공항의 고객여정 프로세스 재정립과 전략적  고객 경험 서비스(CX) 강화 방안 제시빠꼼
1우수시니어 고객을 위한 혁신적인 공항 서비스 제안 여행보내조
2우수저탄소 녹색문화를 통한 지속가능한 미래Genuine
2우수친환경 커스터마이징 리유저블 컵을 통한 공항 내 소비자경험 개선 전략라온나래
1장려인공지능 로봇 ‘에어스타’활성화를 통한 미래지향적 언택트 공항서비스 확대 방안대림 드리미
1장려COVID-19 이후 고객맞춤 여정 프로세스후라이데이
1장려항공사 객실승무원 업무에 대한 고객의 중요도 인식이 객실승무원에 대한 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가온누리
1장려빅데이터를 활용한 인천국제공항 실시간 좌석 정보 서비스 제공 방안대림 비타사(비행기 타는 사람들)
1장려인천국제공항의 독자적인 플랫폼, 트랜스피아
전지적 예승이 시점
1장려MZ세대를 위한 공항 서비스 경험 가치 고도화 방안ZooM iN
1장려Further CX Innovator: 공항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디지털 프로세스 개선온새미로
1장려새로운 고객층, 시니어 Friendly, 경제성ASMR (Airline Service Management Require)
1장려인천공항 서비스 경쟁력 향상 방안 : 인천공항 가이드 앱 위치기반 인터페이스 구축을 중심으로Mux
2장려스마트 쓰레기통 로봇을 활용한 인천공항 쓰레기 수거 솔루션Air-Eco
2장려공항 자동화와 친환경 요소에 대한 중요도-만족도 분석More than(모어댄)
2장려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that we pictured쓰리랑 (Threerang)
2장려그린 에너지의 선순환과 가치사슬의 혁신 : Air-Therapy ZoneA+FARM
2장려지속가능한 인천국제공항을 향한 ‘그린드림(Green-Dream)’프로젝트 얼쑤(Earth)
2장려버려지는 캐리어, 업사이클링머라이어 캐리어
2장려쓰레기 활용을 통한 인천공항 친환경 조형물 건축 및  한국 프로모션 구축 방안2021nche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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