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내용
안녕하세요.
(사)한국서비스경영학회 사무국입니다.
2021 춘계학술대회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학생 발표 경진대회]부문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사무국에서는 수상하신 각 팀에 5월17일(월 )이후 개별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실 경우 사무국(ksms-office@daum.net)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제 | 수상 | 발표주제 | 팀명 |
1 | 대상 | 디지털 빅뱅으로의 도약 ‘INVERSE’ | ITEM |
1 | 최우수상 | EaSee: 시각장애인을 위한 길안내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제안 | EaSee |
1 | 최우수상 | 인천공항 어플리케이션 리뉴얼 방안 : MAP을 중심으로 | 대나무 헬리콥터 |
2 | 최우수상 | 에어로 팜으로 친환경 공항 구현 | 공•친•환 |
2 | 최우수상 | 미래 공항을 잇는 ‘E‧Co’ 로드 구현 | 그린 트래블러(Green traveller) |
1 | 우수 | 인천국제공항의 고객여정 프로세스 재정립과 전략적 고객 경험 서비스(CX) 강화 방안 제시 | 빠꼼 |
1 | 우수 | 시니어 고객을 위한 혁신적인 공항 서비스 제안 | 여행보내조 |
2 | 우수 | 저탄소 녹색문화를 통한 지속가능한 미래 | Genuine |
2 | 우수 | 친환경 커스터마이징 리유저블 컵을 통한 공항 내 소비자경험 개선 전략 | 라온나래 |
1 | 장려 | 인공지능 로봇 ‘에어스타’활성화를 통한 미래지향적 언택트 공항서비스 확대 방안 | 대림 드리미 |
1 | 장려 | COVID-19 이후 고객맞춤 여정 프로세스 | 후라이데이 |
1 | 장려 | 항공사 객실승무원 업무에 대한 고객의 중요도 인식이 객실승무원에 대한 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 가온누리 |
1 | 장려 | 빅데이터를 활용한 인천국제공항 실시간 좌석 정보 서비스 제공 방안 | 대림 비타사(비행기 타는 사람들) |
1 | 장려 | 인천국제공항의 독자적인 플랫폼, 트랜스피아 | 전지적 예승이 시점 |
1 | 장려 | MZ세대를 위한 공항 서비스 경험 가치 고도화 방안 | ZooM iN |
1 | 장려 | Further CX Innovator: 공항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디지털 프로세스 개선 | 온새미로 |
1 | 장려 | 새로운 고객층, 시니어 Friendly, 경제성 | ASMR (Airline Service Management Require) |
1 | 장려 | 인천공항 서비스 경쟁력 향상 방안 : 인천공항 가이드 앱 위치기반 인터페이스 구축을 중심으로 | Mux |
2 | 장려 | 스마트 쓰레기통 로봇을 활용한 인천공항 쓰레기 수거 솔루션 | Air-Eco |
2 | 장려 | 공항 자동화와 친환경 요소에 대한 중요도-만족도 분석 | More than(모어댄) |
2 | 장려 | 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that we pictured | 쓰리랑 (Threerang) |
2 | 장려 | 그린 에너지의 선순환과 가치사슬의 혁신 : Air-Therapy Zone | A+FARM |
2 | 장려 | 지속가능한 인천국제공항을 향한 ‘그린드림(Green-Dream)’프로젝트 | 얼쑤(Earth) |
2 | 장려 | 버려지는 캐리어, 업사이클링 | 머라이어 캐리어 |
2 | 장려 | 쓰레기 활용을 통한 인천공항 친환경 조형물 건축 및 한국 프로모션 구축 방안 | 2021ncheon |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