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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923 [21권 4호] 공급사슬 파트너 간 관계마케팅 활동이 관계품질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0.11.30 399
922 [21권 4호] 직장 내 괴롭힘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정당성의 매개효과, 집단주의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20.11.30 375
921 [21권 4호] 리뷰의 양과 평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20.11.30 389
920 [21권 4호] 사회적 기업과 영리 기업의 공급사슬 파트너십 속성 요인 규명 첨부파일 관리자 2020.11.30 368
919 [21권 4호] 고객불량행동과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 행동이 직무스트레스, 서비스 지향성, 서비스 제공수준에 미치는 첨부파일 관리자 2020.11.30 350
918 [21권 4호] 소셜벤처의 악성댓글 방지 서비스 시지온 사례 첨부파일 관리자 2020.11.30 443
917 [21권 4호] 항공사 언택트 서비스의 수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0.11.30 386
916 [21권 4호] The Impact of Reputable Underwriter’s Service on Debt 첨부파일 관리자 2020.11.30 386
915 [21권 4호] 기술 기반 서비스 전략을 활용한 미국 피자 기업의 전환 첨부파일 관리자 2020.11.30 344
914 [21권 4호] 리더의 긍정감정표현이 구성원의 긍정감정표현규칙 지각에 미치는 영향 인지기반 신뢰와 행동적 진실성의 첨부파일 관리자 2020.11.30 300
913 [21권 4호] 특급호텔 종사원이 인식한 코칭 리더십이 자기효능감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상사 신뢰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20.11.30 378
912 [21권 4호] 스포츠서비스산업 SWOT분석을 통한 정책 지원방향 도출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0.11.30 327
911 [21권3호] OTT 사업자의 성공요인 분석 영상 중심 미디어 기업과 IP중심의 미디어 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71
910 [21권3호] 자동차 보험에서 비대면 채널로의 전환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52
909 [21권3호] 기술 혁신 평가에 있어 브랜드 젠더의 역할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