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803 [19권 5호] @04.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리더-구성원 교환관계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12.30 275
802 [19권 5호] @03. The Effect of Hospital Information Capability on 첨부파일 관리자 2018.12.30 241
801 [19권 5호] @02. 대학 교육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추천의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12.30 296
800 [19권 5호] @01. TToI 기법을 이용한 얼음정수기 냉장고 사례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12.30 232
799 [19권 4호] @14. 직군간 협력을 통한 교육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11.30 207
798 [19권 4호] @13. 서비스 연구의 체계적 문헌 조사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11.30 234
797 [19권 4호] @12. The Effect of Parent Hotel Brand Image on the Atti 첨부파일 관리자 2018.11.30 270
796 [19권 4호] @11. 웹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N 포털사에 대한 사례 첨부파일 관리자 2018.11.30 255
795 [19권 4호] @10. 서비스 디자인 방법론을 적용한 프리미엄 푸드마켓 서비스 경험의 개선 사례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11.30 275
794 [19권 4호] @09. 에너지 산업 혁신 및 신산업 활성화를 위한 서비스 전략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11.30 241
793 [19권 4호] @08. 대면서비스 접점직원의 역량지표 개발에 대한 탐색적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11.30 259
792 [19권 4호] @07. 4차 산업 시대의 도래에 따른 은행 서비스의 변화 첨부파일 관리자 2018.11.30 260
791 [19권 4호] @06. 서비스 리커버리 수단으로서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관한연구_사과와의 비교를 중심 첨부파일 관리자 2018.11.30 270
790 [19권 4호] @05. 소셜 네트워크 활동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11.30 261
789 [19권 4호] @04. 배송기사의 고객지향성이 제3자 물류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11.30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