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3 |
[19권 5호] @04.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리더-구성원 교환관계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8.12.30 |
275 |
802 |
[19권 5호] @03. The Effect of Hospital Information Capability on
첨부파일
|
관리자 |
2018.12.30 |
241 |
801 |
[19권 5호] @02. 대학 교육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추천의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8.12.30 |
296 |
800 |
[19권 5호] @01. TToI 기법을 이용한 얼음정수기 냉장고 사례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8.12.30 |
232 |
799 |
[19권 4호] @14. 직군간 협력을 통한 교육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8.11.30 |
207 |
798 |
[19권 4호] @13. 서비스 연구의 체계적 문헌 조사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8.11.30 |
234 |
797 |
[19권 4호] @12. The Effect of Parent Hotel Brand Image on the Atti
첨부파일
|
관리자 |
2018.11.30 |
270 |
796 |
[19권 4호] @11. 웹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N 포털사에 대한 사례
첨부파일
|
관리자 |
2018.11.30 |
255 |
795 |
[19권 4호] @10. 서비스 디자인 방법론을 적용한 프리미엄 푸드마켓 서비스 경험의 개선 사례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8.11.30 |
275 |
794 |
[19권 4호] @09. 에너지 산업 혁신 및 신산업 활성화를 위한 서비스 전략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8.11.30 |
241 |
793 |
[19권 4호] @08. 대면서비스 접점직원의 역량지표 개발에 대한 탐색적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8.11.30 |
259 |
792 |
[19권 4호] @07. 4차 산업 시대의 도래에 따른 은행 서비스의 변화
첨부파일
|
관리자 |
2018.11.30 |
260 |
791 |
[19권 4호] @06. 서비스 리커버리 수단으로서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관한연구_사과와의 비교를 중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8.11.30 |
270 |
790 |
[19권 4호] @05. 소셜 네트워크 활동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8.11.30 |
261 |
789 |
[19권 4호] @04. 배송기사의 고객지향성이 제3자 물류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8.11.30 |
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