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818 [20권 1호] @06. 항공사의 서비스 디자인 프로세스를 적용한 고객경험이 고객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9.03.30 302
817 [20권 1호] @05. 서비스 수준을 유지하기 위한 대기행렬 시뮬레이션 모델 기반의 최적 필요 인력 산출에 관한 첨부파일 관리자 2019.03.30 271
816 [20권 1호] @04. 공급사슬역량 강화를 위한 공급사슬관계와 제품구조 모듈화의 인과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19.03.30 265
815 [20권 1호] @03. 대장암 치료유형별 거주지역내 의료기관 이용 추이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9.03.30 227
814 [20권 1호] @02. 객실승무원 역량에 관한 항공객실서비스 관련학과 전문대 재학생의 교육요구도 분석 및 커리큘럼 첨부파일 관리자 2019.03.30 279
813 [20권 1호] @01. 기술공급자가 제공하는 서비스품질과 기술수요자의 기술이전성과 간의 비교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9.03.30 271
812 [19권 5호] @13. 유학생 대상 대학의 서비스 품질, 만족도, 충성도 간의 관계에 대한 실증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12.30 270
811 [19권 5호] @12. 기술 혁신과 디자인 심미성이 제품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12.30 291
810 [19권 5호] @11. 무인화기술을 적용한 라스트 마일 물류 서비스 혁신 첨부파일 관리자 2018.12.30 253
809 [19권 5호] @10. What Would Customers Prefer, Personal Loss-Recover 첨부파일 관리자 2018.12.30 252
808 [19권 5호] @09. 고객무례경험이 원무행정직원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12.30 244
807 [19권 5호] @08. An Examination of an IT Turnover Model in IT 첨부파일 관리자 2018.12.30 261
806 [19권 5호] @07. 호텔서번트리더십이 심리적계약에 따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12.30 262
805 [19권 5호] @06. 신규상장 업무관련 서비스에 따른 주간사의 평판이 투자자의 투자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12.30 203
804 [19권 5호] @05. 치과의사의 진료행태와 지표연동자율개선제의 중재활동 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18.12.30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