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908 [21권3호] 구독경제와 미술작품의 서비스화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29
907 [21권3호]] 리더의 관리자 코칭행동이 구성원의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회복탄력성과 직무재창조의 다중매개효과를 중심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23
906 [21권3호] 항공객실서비스품질(CSQ) 차원의 우선순위와 상대적중요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26
905 [21권3호] 만족-충성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네트워크의 특징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24
904 [21권3호] 퇴직연금 정책추진을 위한 이해관계자별 관심요소 순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07
903 [21권3호] 서비스종사자의 이미지메이킹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57
902 [21권3호] 모바일 SNS를 통해 지각된 관광지가치가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하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17
901 [21권3호] 개인-환경(조직, 직무, 상사)적합성이 경력몰입 및 경력변경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47
900 [21권3호] 선물증여 상황에 따른 선호도의 차이 분석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41
899 [21권3호] 헤어디자이너의 특성이 고객의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신뢰, 만족, 그리고 샵이미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16
898 [21권3호] 델파이 기법을 이용한 인공지능 시대의 서비스 품질평가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0.09.29 355
897 [16권3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자기결정성이 행복과 애착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07.01 340
896 [15권 5호] Kano_모델의_매력적_품질에_기반한 첨부파일 관리자 2020.07.01 320
895 [15권 5호] 기업유형에따른제품의소비가치가태도및충성도에미치는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07.01 332
894 [15권5호] 관광자원으로서의 국내외 가상박물관.. 첨부파일 관리자 2020.07.01 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