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52 [24권 3호] 수정된 IPA를 활용한 OTT 플랫폼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 인식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0.03 180
151 [24권 3호] 내추럴와인소비자의 경험적가치가 재구매의도와 프리미엄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 환경관심도와 인지식수준을 조절효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0.03 153
150 [24권 3호] 배송형 구독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태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긍정적 불확실성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0.03 154
149 [24권 3호] 작업 주체(로봇 셰프 vs. 인간 셰프)에 따른 서비스 품질 인식 차이와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작업 난이도에 따른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0.03 139
148 [24권 3호] 메타버스 가상세계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욕망충족과 혁신확산의 관점에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0.03 164
147 [24권 3호] 외식 소비자의 친환경·윤리적 소비의식이 친환경 외식업체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자본의 매개 효과 분석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0.03 244
146 [24권 3호] 먹는 해양심층수의 선택속성에 대한 IPA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0.03 109
145 [24권 3호] MZ세대 호텔 종사자의 셀프리더십이 긍정심리자본과 조직 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관계에 관한 연구:직원가치의제(E.V.P) 조절변수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0.03 127
144 [24권 3호] 음수 값을 처리할 수 있는 Malmquist 생산성 분석 시스템 개발 및 적용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0.03 146
143 [24권 3호] 오픈소스 DBMS 서비스로의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0.03 121
142 [24권 3호]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긍정심리자본이 직무만족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10.03 160
141 [24권 2호]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국제 트래블 버블 정책 네트워크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7.05 251
140 [24권 2호]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기업의 마케팅활동이 고객자산 및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MZ세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7.05 174
139 [24권 2호] 항공사 모바일 앱 서비스 사용자들의 실용적, 쾌락적, 사회적 동기가 공동가치 창출 태도와 참여 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7.05 204
138 [24권 2호] 국가 정책에 의한 창업 서비스 생태계 유형 연구: K-평균 군집분석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3.07.05 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