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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62 [22권 5호] 한류 영향력 확대를 위한 소셜미디어 이용과 K-Content 브랜드 파워의 관계 연구: U&G 및 COBRAs 기반 플랫폼 비교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30 346
61 [22권 5호] 코로나19의 위험지각이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국내선 승객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30 360
60 [22권 5호] 공공기관의 안전체질 진단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30 327
59 [22권 5호] 공동 브랜딩 기내식에 대한 지각이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30 386
58 [22권 4호] 정책금융서비스 환경변화에 따른 성과평가 개선방안 연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334
57 [22권 4호] 코로나19와 소비지출 변화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352
56 [22권 4호] 에어비앤비의 고객 경험 강화 방법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382
55 [22권 4호] 국내 OTT 서비스의 지속적 사용의도 형성 매커니즘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319
54 [22권 4호] 국내 A면세점의 서비스접점 매뉴얼 개발 사례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363
53 [22권 4호] 모바일 증강현실 여행의 경험가치와 만족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304
52 [22권 4호] 아파트의 전기서비스 요금 분배에 관한 시뮬레이션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332
51 [22권 4호] 서비스 기업의 진성리더십이 긍정심리자본 및 조직변화몰입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379
50 [22권 4호] O2O서비스의 주관적 규범이 소비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319
49 [22권 4호] O2O 인테리어 플랫폼의 서비스 특성이 고객의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2.01 316
48 [22권 3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6차산업 소비자의 특성과 만족도 분석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