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 |
[제5권2호] 호텔 서비스품질 수준과 업무 효율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85 |
37 |
[제5권2호] 제조기업의 서비스 전략에 대한 서비스 품질 요인의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80 |
36 |
[제5권2호] 인터넷 쇼핑몰의 물류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311 |
35 |
[제5권2호] 기대-성과 개념을 이용한 서비스품질에 대한 새로운 차원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305 |
34 |
[제5권2호] 카노모델을 활용한 고객군의 분류와 고객군별 고객만족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302 |
33 |
[제5권1호] 서비스 산업에 있어서의 연구동향과 향후과제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306 |
32 |
[제5권1호]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321 |
31 |
[제5권1호] 인터넷 서비스 사용에 따른 경험과정이 배너광고효과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79 |
30 |
[제5권1호] Hospitality Industry에서 e-CRM의 인카운터 만족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78 |
29 |
[제5권1호] 서비스 보증이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70 |
28 |
[제5권1호] 파트 타이머의 심리적 특성이 직무 만족,서비스 제공 수준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271 |
27 |
[제5권1호] 서비스기업의 경쟁요인이 고객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330 |
26 |
[제4권3호] 해상적하보험 서비스 계약의 담보범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313 |
25 |
[제4권3호] E-business와 기업경영성과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314 |
24 |
[제4권3호] 조리작업의 다양성이 조리업무 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08.10.23 |
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