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8 |
[11권 3호] 환대 서비스 품질구조 규명과 측정 항목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0.09.28 |
141 |
277 |
[11권 3호] 공공서비스의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의 인과모형 분석
첨부파일
|
관리자 |
2010.09.28 |
199 |
276 |
[11권 2호] BSC 프레임워크를 활용한 BPO 서비스의 SLA 지표 개발
첨부파일
|
관리자 |
2010.07.01 |
183 |
275 |
[11권 2호]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0.07.01 |
191 |
274 |
[11권 2호] 부동산중개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와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0.07.01 |
166 |
273 |
[11권 2호] 레스토랑의 서비스환경요인이 서비스품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0.07.01 |
159 |
272 |
[11권 2호] 관광호텔 관리자의 변혁적 리더십이 임파워먼트와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0.07.01 |
182 |
271 |
[11권 2호] 외식업의 입지결 정요인이 창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0.07.01 |
157 |
270 |
[11권 2호] 설득지식에 따른 소비자의 보상된 구전 수용도 차이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0.07.01 |
192 |
269 |
[11권 2호] 구조방정식모형을 이용한 이동통신 서비스품질 결정요인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0.07.01 |
202 |
268 |
[11권 2호] 웹 사이트 관광정보 노출이 한국의 관광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0.07.01 |
183 |
267 |
[11권 2호] 심리적 작업환경과 직장 내 따돌림의 관계
첨부파일
|
관리자 |
2010.07.01 |
187 |
266 |
[11권 2호] 산업재 시장의 판매 전 서비스 성공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0.07.01 |
200 |
265 |
[11권 2호] 제조업과 서비스업의 기술혁신 결정요인 비교
첨부파일
|
관리자 |
2010.07.01 |
222 |
264 |
[제11권1호] 향토음식축제의 서비스품질요인과 재방문 영향관계에서의 인지도 조절효과 분석
첨부파일
|
관리자 |
2010.04.09 |
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