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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323 [12권 1호] 친환경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한 리더지원이 직무만족, 고객지향성,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1.04.01 177
322 [12권 1호] 철도서비스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추천의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04.01 199
321 [12권 1호] 비즈니스 컨설턴트의 비윤리적 컨설팅 행동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04.01 199
320 [12권 1호] 서비스기업의 고객에 대한 마케팅비용과 고객만족도 및 경영성과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04.01 218
319 [12권 1호] 병원서비스에서 인지된 조직지원이 서비스품질, 고객 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1.04.01 211
318 [12권 1호] 2단 콜센터에서 전환되는 콜의 우선순위 첨부파일 관리자 2011.04.01 169
317 [12권 1호] 패밀리 레스토랑의 로하스 이미지가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1.04.01 216
316 [12권 1호] 스포츠이벤트지향성의 계층적 구조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04.01 173
315 [12권 1호] 기업 연상을 강화하는 스토리텔링의 프레임웍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04.01 205
314 [12권 1호] 혁신에 관한 문헌적 고찰 첨부파일 관리자 2011.04.01 157
313 [12권 1호] 교육서비스 품질개선을 위한 TQM 전략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04.01 219
312 [11권 5호] 지역 헬스클럽의 물리적 환경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12.31 204
311 [11권 5호] 호텔 내부마케팅 활동이 종사원의 서비스 태도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12.31 189
310 [11권 5호] 서비스 실패요인별 고객의 불만족과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12.31 183
309 [11권 5호] 로열티 프로그램의 설계가 브랜드 커뮤니티 및 서비스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12.31 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