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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4호] 이해관계자 만족을 추구하는 기업-한국공항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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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1.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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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4호] 창업보육 서비스센터의 혁신적 접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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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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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4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활동이 소비자의 지식창출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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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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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4호] 서비스기업의 혁신활동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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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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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4호] 호텔기업 종사원의 내부마케팅 요인과 종업원만족, 조직몰입, 고객지향성 및 이직의도 간의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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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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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8 |
[12권 3호] 서비스 회복에서 고객 기대감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상황적 요인과 개인적 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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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9.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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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3호] 가치창출을 통한 고객만족전략 연구-브랜드 미용실의 단골 고객 인지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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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9.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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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3호] 호텔 종사원의 성격 유형, 감성지능, 심리적 웰빙, 직무성과 간의 관계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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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9.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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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5 |
[12권 3호] 항공사의 브랜드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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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9.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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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3호] 금융기관 종사자의 혁신적 업무행동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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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9.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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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3호] 항공사 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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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9.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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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3호]판매원의 노력이 판매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편익 현저성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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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9.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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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3호]여행서비스 산업에서 다채널 고객특성과 관계적 혜택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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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9.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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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3호] 고객센터 상담사의 역할 스트레스가 서비스 회복 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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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9.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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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권 3호]Mixture Model을 활용한 미용서비스 산업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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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1.09.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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