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488 [14권 5호] 기업의 CSR 이미지가 제품태도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30 227
487 [14권 5호] AHP기법을 이용한 의료SCM 성공요인에 대한 비교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30 187
486 [14권 5호] Types and Characteristics of Consumers Searching Eco-to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30 184
485 [14권 5호] 생명보험 보험설계사와 공인재무설계사의 보험서비스 품질 비교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30 203
484 [14권 5호] 소셜커머스 이용동기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30 187
483 [14권 5호] 사회적기업 제품에 대한 소비자가치가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30 204
482 [14권 5호] 오픈마켓 테넌트의 서비스 회복노력이 오픈마켓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30 155
481 [14권 5호] 서비스 인카운터 지수의 개발 및 측정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30 231
480 [14권 4호] 삼성서울병원의 고객만족경영 사례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02 242
479 [14권 4호] 사회서비스 제공형 사회적 기업의 품질경영(TQM)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02 181
478 [14권 4호] 소셜커머스 기업의 해외진출전략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02 203
477 [14권 4호] 대형종합병원의 서비스 품질혁신 사례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02 236
476 [14권 4호] 3D 프린팅 기반 지식서비스 운영 모델에 관한 사례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02 205
475 [14권 4호]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스마트 워크 혁신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02 192
474 [14권 4호] 대학병원 조직의 갈등 및 고충관리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12.02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