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518 [15권 2호] 성격 5요인과 직무열의 사이에서 감정노동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4.07.03 204
517 [15권 2호] 온라인 서비스 기업에서 개인정보 유출 후 인터넷 사용자의 가입지속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첨부파일 관리자 2014.07.03 182
516 [15권 2호] 의료서비스 광고 커뮤니케이션의 효과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4.07.03 176
515 [15권 2호] 현지 가이드의 역할수행이 여행객의 가이드 만족과 여행 만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4.07.03 220
514 [15권 2호] 비대면 자동차보험 판매채널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4.07.03 201
513 [15권 2호] The Perceived Service Value Function 첨부파일 관리자 2014.07.03 200
512 [15권 2호] 호텔의 고객접점 종사원의 조직지원에 대한 인식과 조직동일시 간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4.07.03 185
511 [15권 2호] 고객지향성과 관계품질의 관계에서 기술서비스의 매개효과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4.07.03 206
510 [15권 2호] 부산항의 신흥 잠재시장 피더서비스 경쟁력 강화방안 첨부파일 관리자 2014.07.03 199
509 [15권 2호] 항공사 이용 고객의 CSR 활동 지각에 관한 포지셔닝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4.07.03 156
508 [15권 2호] A Longitudinal Study on the Service Quality in Korean S 첨부파일 관리자 2014.07.03 168
507 [15권 2호] 서비스 실패 시 회복전략 우선순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4.07.03 214
506 [15권 1호] 신약개발 연계를 위한 중개서비스연구 협력 방안에 관한 기초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4.04.02 197
505 [15권 1호] Positive Patent Activation Management Modeling Framewor 첨부파일 관리자 2014.04.02 193
504 [15권 1호] DEA 모형을 활용한 전자소매점포의 상대적 효율성 평가 첨부파일 관리자 2014.04.02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