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8 |
[15권 4호] 창작뮤지컬 개발 성공사례: 프랑켄슈타인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2.04 |
218 |
547 |
[15권 4호] 리조트 산업내 서비스 실패회복에 대한 사례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2.04 |
241 |
546 |
[15권 4호] 모바일 지불 비즈니스의 시장 선도 진출 기업 이점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2.04 |
209 |
545 |
[15권 4호] 국내 베이커리 기업의 서비스 사업전략을 위한 글로벌 베이커리 사례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2.04 |
195 |
544 |
[15권 4호] 준오헤어의 도전과 성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2.04 |
226 |
543 |
[15권 4호] 공공자전거 운영을 통한 도시 재생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2.04 |
199 |
542 |
[15권 4호] 사회적 책임경영의 실태 분석 및 활성화 방안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2.04 |
217 |
541 |
[15권 4호] 공공 서비스 혁신의 관점에서 본 서울시 관광 스토리텔링 사례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2.04 |
237 |
540 |
[15권 4호] 공유경제와 사회적 기업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2.04 |
207 |
539 |
[15권 4호] 경영진의 효과적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2.04 |
191 |
538 |
[15권4호] 서비스 디자인과 운영 관리의 효과적인 결합을 통한 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의 성공 요인 분석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2.04 |
232 |
537 |
[15권 4호] 신세계의 합법적·윤리적 사업 수행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2.04 |
220 |
536 |
[15권4호] 글로벌 IT서비스 기업의 성과측정 모델 도입을 통한 마케팅팀 역량 강화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2.04 |
209 |
535 |
[15권4호] KANO 모형과 Timko의 고객만족 계수를 이용한 대학교육 서비스품질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2.04 |
261 |
534 |
[15권 3호] 부트스트랩 기법을 이용한 서비스 식스시그마지수 개발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4.10.09 |
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