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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권2호]08 전무경.이지운.서영석.이인석.김명희.최준영_서비스 조직의 리더십이 조직문화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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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0.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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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권2호]07 조연성_중국진출 중소기업의 역량과 수출성과 관계에서 고객서비스 지향적 정보수집 활동의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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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0.09 |
37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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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권2호]06 이인태.김우재_창업 멘토링이 창업의지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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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0.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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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권2호]05 정미경.정기주.조성도_고객센터 서비스 상담사의 자아탄력성과 사회적 지지가 서비스 성과와 이직의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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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0.09 |
25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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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권2호]04 손정민_추천은 고객 유지에 항상 영향을 주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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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0.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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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권2호]03 고형진.박경수.김재희_품질 및 운영 효율성을 중심으로 한 우정서비스 성과에 대한 통합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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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0.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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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권2호]02 김선제.박태진_Range 구조화채권의 투자서비스를 위한 리스크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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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0.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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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권2호] 01 이한근.지성구.이호택.김영찬_서비스 제공자의 고객 응대 능력 척도 정교화 및 타당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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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0.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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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권 1호] 소매환경에서 소비자의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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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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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9 |
[16권 1호] 3D 프린팅 디지털 지적재산권 유통 서비스 모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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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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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권 1호] 시내버스 운송업체의 내부마케팅이 서비스 직원의 개인성과 및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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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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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권 1호] 서비스회복 수행이 서비스회복 만족, 브랜드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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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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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권 1호] 서비스 디자인 방법론을 통한 백화점의 서비스 개선 사례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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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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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권 1호] 공연예술 산업 생태계 육성을 위한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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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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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권 1호] 창작 뮤지컬 속성이 작품 가치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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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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