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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608 [16권4호]빅데이터 경영과 고객세분화를 통한 맞춤형 서비스 개발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285
607 [16권4호]비상교육의 다각화 전략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195
606 [16권4호]3D 프린팅 렌탈 및 공유 서비스에 대한 사례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218
605 [16권4호]미디어 산업의 구조적 변화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229
604 [16권4호]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안전 활동이 지각된 품질,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216
603 [16권4호]사회적 서비스가 만족 및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247
602 [16권4호]Kano 모델을 활용한 특급 호텔의 만족 요인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229
601 [16권4호]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199
600 [16권4호]3D 프린팅의 GMP 적용을 통한 의료서비스 개선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233
599 [16권4호]고객센터 강화 활동과 고객관계관리 연계 방안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230
598 [16권4호]공유경제 서비스의 활성화 방안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252
597 [16권4호]다국적 서비스 기업의 글로벌 CSR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246
596 [16권4호]전략적 서비스 비전으로 분석한 TV 프로그램 디자인 성공요인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238
595 [16권3호]14 최미선.김준호_국내 호텔종사자의 성격 5요인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및 직무스트- 첨부파일 관리자 2015.10.09 259
594 [16권3호]13 문혜영.김승철_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지식이전이 가맹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5.10.09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