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3 |
[17권1호]한국 서비스기업들의 혁신에 대한 실증적 분석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04.25 |
321 |
622 |
[17권1호]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자선단체 기부의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04.25 |
261 |
621 |
[17권1호]서비스 제공자의 감정노동에 관한 고객공감이 고객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04.25 |
245 |
620 |
[16권5호]온라인 쇼핑몰에서 소비자 몰입의 영향요인과 결과요인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01.08 |
298 |
619 |
[16권5호]공공행정서비스기관의 NCS 채용사례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01.08 |
243 |
618 |
[16권5호]SNS 메시지가 점포에 대한 태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01.08 |
258 |
617 |
[16권5호] An investigation on information quality with SERVQUAL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01.08 |
202 |
616 |
[16권5호]기업 웹사이트의 콘텐츠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이 기업 이미지 변화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01.08 |
195 |
615 |
[16권5호]판매원이 지각하는 고용 불안정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01.08 |
234 |
614 |
[16권5호]수정-IPA를 이용한 편의점의 편의음식 유통전략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01.08 |
241 |
613 |
[16권5호] 대학 급식 서비스에서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신뢰, 행동의도....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01.08 |
253 |
612 |
[16권5호]전환장벽이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효과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01.08 |
219 |
611 |
[16권5호]조직지원인식이 종업원 인게이지먼트와 프로세스 혁신에 미치는 영향: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01.08 |
232 |
610 |
[16권5호]심리적 임파워먼트, 서비스회복성과 및 이직의도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6.01.08 |
235 |
609 |
[16권4호]전통공연예술 관람 설득 전략
첨부파일
|
관리자 |
2015.12.20 |
2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