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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623 [17권1호]한국 서비스기업들의 혁신에 대한 실증적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6.04.25 321
622 [17권1호]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자선단체 기부의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6.04.25 261
621 [17권1호]서비스 제공자의 감정노동에 관한 고객공감이 고객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6.04.25 245
620 [16권5호]온라인 쇼핑몰에서 소비자 몰입의 영향요인과 결과요인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6.01.08 298
619 [16권5호]공공행정서비스기관의 NCS 채용사례 첨부파일 관리자 2016.01.08 243
618 [16권5호]SNS 메시지가 점포에 대한 태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6.01.08 258
617 [16권5호] An investigation on information quality with SERVQUAL 첨부파일 관리자 2016.01.08 202
616 [16권5호]기업 웹사이트의 콘텐츠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이 기업 이미지 변화 첨부파일 관리자 2016.01.08 195
615 [16권5호]판매원이 지각하는 고용 불안정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6.01.08 234
614 [16권5호]수정-IPA를 이용한 편의점의 편의음식 유통전략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6.01.08 241
613 [16권5호] 대학 급식 서비스에서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신뢰, 행동의도.... 첨부파일 관리자 2016.01.08 253
612 [16권5호]전환장벽이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16.01.08 219
611 [16권5호]조직지원인식이 종업원 인게이지먼트와 프로세스 혁신에 미치는 영향: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6.01.08 232
610 [16권5호]심리적 임파워먼트, 서비스회복성과 및 이직의도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6.01.08 235
609 [16권4호]전통공연예술 관람 설득 전략 첨부파일 관리자 2015.12.20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