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내용
2009 한국최우수 서비스기업 선정 |
|
한국서비스경영학회에서는 2009년 11월 21일 추계학술발표대회에서 2009 한국최우수 서비스기업으로 메리츠화재, 삼성카드, 삼성화재, 신한은행, 아시아나항공, 코오롱스포렉스, 현대홈쇼핑, KT국제전화, LG텔레콤, SKY 72 골프클럽(가나다순)을 선정하여
발표하였습니다.
|
최우수서비스기업 선정은 KTS선정위원회(위원장: 유한주 숭실대 교수)의
국내 서비스기업에 대한 평가에 의하여 이루어졌으며, 한국서비스경영학회는
매년 최우수서비스 기업을 선정, 발굴하여 베스트 프랙티스를 산업계에
지속적으로 보급할 계획입니다.
관련기사 : 매일경제 / 2009/ 11/24
한국서비스경영학회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