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2009 한국최우수 서비스기업 선정 및 발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11.24
첨부파일0
조회수
6847
내용

2009 한국최우수 서비스기업 선정

 

한국서비스경영학회에서는 2009년 11월 21일 추계학술발표대회에서

2009 한국최우수 서비스기업으로 

메리츠화재, 삼성카드, 삼성화재, 신한은행, 아시아나항공, 코오롱스포렉스,

대홈쇼핑, KT국제전화, LG텔레콤, SKY 72 골프클럽(가나다순)을 선정하여

 

발표하였습니다.

 

최우수서비스기업 선정은 KTS선정위원회(위원장: 유한주 숭실대 교수)의

국내 서비스기업에 대한 평가에 의하여 이루어졌으며, 한국서비스경영학회는

매년 최우수서비스 기업을 선정, 발굴하여 베스트 프랙티스를 산업계에

지속적으로 보급할 계획입니다.

 

관련기사 : 매일경제 / 2009/ 11/24

 

한국서비스경영학회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