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CONTACT US
관리자
학회소개
인사말
학회소개
학회연혁
학회 정관
학회조직
사무국안내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회원가입
로그인
회원정보수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회원동정
언론보도
포토갤러리
자료실
학술대회
2025년 춘계학술대회
2024년 추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학회지
학회지소개
편집위원회
편집위원회 운영규정
심사 및 편집방침
투고 규정
원고작성지침
윤리규정 및 연구윤리
온라인논문투고
서비스경영학회지
논문검색
시상
Service Excellence Award
공로공직자상
우수논문상
우수논문발표상
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CONTACT US
관리자
학회소개
인사말
학회소개
학회연혁
학회 정관
학회조직
사무국안내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회원가입
로그인
회원정보수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회원동정
언론보도
포토갤러리
자료실
학술대회
2025년 춘계학술대회
2024년 추계학술대회
학술대회 자료
학회지
학회지소개
편집위원회
편집위원회 운영규정
심사 및 편집방침
투고 규정
원고작성지침
윤리규정 및 연구윤리
온라인논문투고
서비스경영학회지
논문검색
시상
Service Excellence Award
공로공직자상
우수논문상
우수논문발표상
학회지
서비스경영학회지
학회지
학회지소개
편집위원회
편집위원회 운영규정
심사 및 편집방침
투고 규정
원고작성지침
윤리규정 및 연구윤리
온라인논문투고
서비스경영학회지
논문검색
[25권 2호] O2O 화장품 플랫폼의 서비스 특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1243
게시일 : 2024-07-01
O2O 화장품 플랫폼의 서비스 특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1._(24-011)_O2O_화장품_플랫폼의_서비스_특성이_재구매의도에_미치는_영향에_관한_연구.pdf
이전글
[25권 1호] 공공 빅데이터를 활용한 행정 서비스 개선 연구 : 유성구 여성안심귀갓길 효과 분석
다음글
[25권 2호] 탐색적 요인분석을 활용한 소규모 방산업체의 프로세스 검토 항목 도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