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 | [21권 5호] HEART기법 활용한 조직의 OH&S경영시스템 및 안전문화와 불안전한 행동 확률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1.01.06 | 385 |
1 | [21권 5호] KANO모델 및 잠재적 고객만족개선 지수를 활용한 편의점 서비스 편의성 개선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1.01.06 | 389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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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1권 5호] HEART기법 활용한 조직의 OH&S경영시스템 및 안전문화와 불안전한 행동 확률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1.01.06 | 385 |
1 | [21권 5호] KANO모델 및 잠재적 고객만족개선 지수를 활용한 편의점 서비스 편의성 개선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1.01.06 | 3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