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32 [22권 3호] 상사의 감성리더십과 LMX가 미용서비스 종사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10.02 362
31 [22권 2호] 도농복합지역 주민의 사회자본이 지역애착과 지역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6.27 352
30 [22권 2호] O2O 서비스 이용자의 공동가치창출의도에 관한 연구 : 배달앱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6.27 373
29 [22권 2호] 항공사 객실서비스 COVID-19 대응에 대한 고찰: K 항공사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6.27 371
28 [22권 2호] 한국 주식시장 산업군별 장기기억 효과 분석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6.27 391
27 [22권 2호] 직무불안정성이 조직신뢰와 조직침묵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승무원을 대상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6.27 389
26 [22권 2호] 고객화가 서비스 품질 및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선식품 새벽배송 모바일 앱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6.27 387
25 [22권 2호] 옴니채널 서비스의 기능적 요인이 만족, 신뢰 및 몰입에 미치는 영향 : UTAUT 모델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6.27 347
24 [22권 2호] 중요도-만족도 분석을 활용한 인공지능 기반의 서비스 전략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6.27 380
23 [22권 2호] 사용자 경험 기반 디자인 혁신성 개념화를 위한 탐색적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6.27 375
22 [22권 2호] 유통서비스 기업의 혁신 결정요인과 매출성과에 관한 연구: 혁신목적, 저해요인, 규제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6.27 428
21 [22권 2호] 정보보안 업무장애 및 준수 걱정이 정보보안 준수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보안 관여도와 개인조직 적합성의 조절효과 분석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6.30 402
20 [22권 1호]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의 혐오표현 경험과 규제에 대한 인식이 이용과 지속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3.30 479
19 [22권 1호] 커뮤니케이션 만족이 종업원 인게이지먼트와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3.30 426
18 [22권 1호] 지역문화 체험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편집위원회 2021.03.30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