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 |
[22권 5호] 한류 영향력 확대를 위한 소셜미디어 이용과 K-Content 브랜드 파워의 관계 연구: U&G 및 COBRAs 기반 플랫폼 비교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1.12.30 |
347 |
61 |
[22권 5호] 코로나19의 위험지각이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국내선 승객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1.12.30 |
361 |
60 |
[22권 5호] 공공기관의 안전체질 진단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1.12.30 |
328 |
59 |
[22권 5호] 공동 브랜딩 기내식에 대한 지각이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1.12.30 |
387 |
58 |
[22권 4호] 정책금융서비스 환경변화에 따른 성과평가 개선방안 연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1.12.01 |
336 |
57 |
[22권 4호] 코로나19와 소비지출 변화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1.12.01 |
353 |
56 |
[22권 4호] 에어비앤비의 고객 경험 강화 방법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1.12.01 |
383 |
55 |
[22권 4호] 국내 OTT 서비스의 지속적 사용의도 형성 매커니즘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1.12.01 |
320 |
54 |
[22권 4호] 국내 A면세점의 서비스접점 매뉴얼 개발 사례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1.12.01 |
364 |
53 |
[22권 4호] 모바일 증강현실 여행의 경험가치와 만족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1.12.01 |
305 |
52 |
[22권 4호] 아파트의 전기서비스 요금 분배에 관한 시뮬레이션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1.12.01 |
333 |
51 |
[22권 4호] 서비스 기업의 진성리더십이 긍정심리자본 및 조직변화몰입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1.12.01 |
380 |
50 |
[22권 4호] O2O서비스의 주관적 규범이 소비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1.12.01 |
320 |
49 |
[22권 4호] O2O 인테리어 플랫폼의 서비스 특성이 고객의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1.12.01 |
317 |
48 |
[22권 3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6차산업 소비자의 특성과 만족도 분석
첨부파일
|
편집위원회 |
2021.10.02 |
39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