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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3호] 서비스 회복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조직내 원인변수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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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2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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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3호] 서비스 보증과 실패 심각성이 고객의 실패귀인과 회복기대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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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27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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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3호] 매체선택에서 서비스품질에 따른 후속수용모델에 관한 실증적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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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27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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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2호] 효과적인 전시회 참가 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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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25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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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2호] 국제회의 기획가의 호텔컨벤션 개최지 중요도 및 만족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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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27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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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2호] 서비스접점 종업원에 대한 보상과 권한위임이 서비스품질 인식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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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27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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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2호] 전환비용, 고객애호도, 브랜드 선호도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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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29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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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2호] 종업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관계 질(만족, 신뢰, 몰입)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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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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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2호] 소비자들의 자국중심주의와 원한이 서비스품질 인식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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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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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2호]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 감정적 반응 그리고 행동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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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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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2호] 지각된 고객가치 측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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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25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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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2호] 호텔제과,제빵 종사원의 사회,경제적요인이 직무만족과 이직성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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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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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2호]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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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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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2호] 백두산 지역 관광호텔 종업원 만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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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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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권2호] IT 컨설팅 서비스의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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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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