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98 [제7권3호] 공공서비스품질 구성요인과 측정모형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63
97 [제7권2호] 쿠폰이용자의 심리적 특성과 쿠폰촉진 반응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56
96 [제7권2호] 전환비용이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07
95 [제7권2호] 유통경로에서의 관계단절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174
94 [제7권2호] 한국의 컨설팅산업 현황과 컨설팅시장의 발전을 위한 향후 추진방안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09
93 [제7권2호] 의료기관 서비스품질의 기대와 성과 평가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52
92 [제7권2호] 국제전시회 서비스품질의 사전기대와 사후성과가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 및 서비스애호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20
91 [제7권2호]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모델의 개선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183
90 [제7권2호] 호텔정보시스템의 품질이 직무만족과 시스템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27
89 [제7권2호] 조직내 의사소통 환경이 직무만족과 몰입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25
88 [제7권2호] 서비스산업에서의 성과실현에 대한 SPC 도구의 효과성에 관한 실증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50
87 [제7권1호] 서비스 종업원의 정신적 고갈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36
86 [제7권1호] 외식 창업자의 특성이 창업성공 및 권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69
85 [제7권1호] 인터넷 쇼핑몰의 관계효익, 관계의 질,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57
84 [제7권1호] 국적 항공사 서비스품질요인이 외국인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10.26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