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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권1호]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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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05.15 |
23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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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4호] 고급일식레스토랑 서비스품질 측정항목 개발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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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01.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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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4호]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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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01.06 |
23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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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4호] 조직의 수상 노력과 수상제도에 대한 신뢰도가 수상의 성과인지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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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01.06 |
2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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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4호] 컨벤션 전담기구의 eCRM 도입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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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01.06 |
228 |
198 |
[제9권4호] 은행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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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01.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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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 |
[제9권4호]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전환장벽 요인이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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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01.06 |
235 |
196 |
[제9권4호] 의료서비스 실패와 회복에 관한 환자와 의료 서비스 제공자의 관점의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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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01.06 |
244 |
195 |
[제9권4호] 옵트인메일(Opt-In Mail)서비스와 기업 이미지 및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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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01.06 |
246 |
194 |
[제9권4호] 상사신뢰와 심리적 임파워먼트가 조직몰입, 서비스품질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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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01.06 |
24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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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4호] 서비스기업의 내부마케팅지향성,시장지향성,그리고 공급자와의 관계마케팅지향성이 사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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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9.01.06 |
2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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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3호] 교육품질이 학교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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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8.10.26 |
2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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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3호] 외식업체의 관계효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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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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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3호] 수리서비스 시장에서의 수리가격 차별화 제도의 유용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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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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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권3호] 컨벤션 이미지,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참가태도, 만족 및 추천의도간의 관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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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08.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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