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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233 [제10권 3호] 호텔서비스의 관계효익이 고객가치, 전환장벽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9.10.07 237
232 [제10권 3호] 병원의 규모에 따른 의료서비스 품질과 지각된 위험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9.10.07 233
231 [제10권 3호] 우리나라 대학병원의 효율성과 생산성변화의 수렴성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09.10.07 224
230 [제10권 3호] 서비스실패 상황에서 고객반응에 미치는 친밀감의 역할: 호텔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고객을 중심 첨부파일 관리자 2009.10.07 217
229 [제10권 3호] 서비스 복구 및 관계품질이 고객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고객 접촉형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09.10.07 223
228 [제10권 2호] 택배서비스 품질과 재이용의향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9.07.04 147
227 [제10권 2호] 온라인 여행업의 e-서비스품질, 인지된 가치, 그리고 고객 만족도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9.07.04 209
226 [제10권 2호] 항공사의 멀티(multi) 채널 서비스기술에 대한 서비스 만족과 충성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9.07.04 179
225 [제10권 2호] 축제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 축제이미지 그리고 만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9.07.04 218
224 [제10권 2호] 우리나라 신용카드 상품의 경쟁우위 유형에 대한 고찰 첨부파일 관리자 2009.07.04 193
223 [제10권 2호] 국가이미지 및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9.07.04 239
222 [제10권 2호] 서비스교육훈련이 직원의 교육성과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9.07.04 166
221 [제10권 2호] 업무프로세스 설계 시 고객경험의 고려가 프로세스 성과,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9.07.04 246
220 [제10권 2호] 서비스이용고객의 전환비용 인식이 관계몰입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9.07.04 186
219 [제10권 2호] 온라인 여행업에서 구매의도에 대한 태도의 매개변수 역할 첨부파일 관리자 2009.07.04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