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8 |
[13권 5호] 자아 일치성과 기능적 일치성이 관광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01.02 |
209 |
427 |
[13권 5호] 서비스 기업에서의 물리적 증거 역할 조명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01.02 |
238 |
426 |
[13권 5호] 전자상거래에서 고객의 맞춤 제품 및 서비스 구매결정요인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01.02 |
201 |
425 |
[13권 5호] 체험관 경험의 정의와 체험관 경험이 고객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01.02 |
201 |
424 |
[13권 5호] 서비스 제공자의 전문성과 고객의 사회성이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01.02 |
204 |
423 |
[13권 5호] ‘서비스’ 키워드에 의한 서비스 연구의 특성 분석과 향후 연구 방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01.02 |
165 |
422 |
[13권 5호] 중국 진출 다국적 물류 기업의 서비스 제휴 동기와 파트너 선정, 제휴성과, 시장성과의 관계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01.02 |
204 |
421 |
[13권 5호] B2B 제품서비스 거래관계에서 구매자 몰입의 선행요인
첨부파일
|
관리자 |
2013.01.02 |
185 |
420 |
[13권 4호] IT서비스관리 전략에 기반한 동부CNI의 서비스 혁신 사례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2.12.03 |
191 |
419 |
[13권 4호] 프로 스포츠구단의 서비스 경영혁신 전략
첨부파일
|
관리자 |
2012.12.03 |
235 |
418 |
[13권 4호] 기업의 이윤 추구를 넘어 윤리경영 리더로의 도약
첨부파일
|
관리자 |
2012.12.03 |
205 |
417 |
[13권 4호] 양면시장의 플랫폼기반 서비스혁신 전략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2.12.03 |
223 |
416 |
[13권 4호] 역동적 시장 환경에서의 전략적 관리체계
첨부파일
|
관리자 |
2012.12.03 |
185 |
415 |
[13권 4호] 서비스기업의 글로벌화 전략 _ CJ의 글로벌화 사례
첨부파일
|
관리자 |
2012.12.03 |
241 |
414 |
[13권 4호] 서비스 혁신으로서 재택근무제도의 도입과 활용에 관한 사례연구
첨부파일
|
관리자 |
2012.12.03 |
207 |